이창희 시장 자전거도로 현장 점검 및 폭염속 근로자 격려
박한 | 기사입력 2015-08-10 14:57:48
【진주 = 박한】이창희 진주시장이 10일 오후 4시 시 관내 자전거도로 건설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사항 점검에 이어 폭염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고 있는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이 시장은 가호동 남부산림연구소~망성교 간 자전거도로 개설 현장에 이어 천수교~희망교 구간 자전거 도로 건설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한데 이어 무더위로 인해 공사에 어려움이 있지만 부실공사가 되지 않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 시장은 폭염 속에서 일하고 있는 현장 근로자들이 자칫 안전사고에 노출되기 싶다며 공사가 완료될 때까지 단 한건의 안전사고가 없도록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는 현재 자전거 이용자들의 꾸준한 증가세에 발맞추어 남강변을 따라 잘 조성된 자전거 도로 구간 중 일부 단절되어 자전거 이용에 불편을 주고 있는 미개설 구간을 대상으로 자전거 도로를 개설하고 있다.

현재 개설 중인 자전거 도로는 가호동 남부산림연구소~망성교 구간(L= 1.2km, B=5.5m)과 천수교~희망교 구간(L=2.4km, B=5.5m)으로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개설이 어려운 일부 구간은 데크를 설치, 자전거도로를 개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