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독일마을서 ‘KTV 어울림 콘서트 이웃’ 녹화
박한 | 기사입력 2015-08-06 11:33:12
【남해 = 박한】한층 더 친숙하고 한걸음 더 가까워진 클래식! 남해 독일마을에서 함께 해요

대한민국에서 독일을 만날 수 있는 곳, 경남 남해군 독일마을 도이처플라츠(독일광장)에서 KTV국민방송 프로그램인 ‘어울림콘서트 이웃’ 녹화가 오는 8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찾아가는 클래식 콘서트 프로그램인 어울림 콘서트 이웃은 이웃과 선물이란 주제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쉬운 레퍼토리와 사회자의 재치 있는 진행, 삶에 대한 이야기와 힐링 가득한 토크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바리톤 우주호씨의 사회로 진행되며, 소프라노 이명희․김혜원, 테너 김동원․양승엽 등이 출연, 주말을 맞아 독일마을을 찾은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클래식공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휴가철 보물섬 남해를 찾는 많은 관광객과 평소 클래식 공연을 접하기 힘든 지역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남해 독일마을에서 클래식 선율과 함께 아름다운 낭만과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진행될 녹화분은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 K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남해 독일마을서 ‘KTV 어울림 콘서트 이웃’ 녹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