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경북 환타지 아리랑 8월 14일 개최
- (사)한국국악협회경북지회 주관…총 6막의 歌, 舞, 樂 퍼포먼스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7-30 11:38:24
【칠곡 = 이승근】지난해 경주예술의전당과 구미문화예술화관에서 ‘천년사랑 경북의 꿈’이라는주제로 성황리에 막을 열었던 ‘경북 환타지 아리랑’이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해 우리 곁을 찾아온다.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사)한국국악협회경상북도지회 주관으로 열리는이번 행사는 전통 연희방식과 첨단 멀티미디어가 결합한 대형 아트 퍼포먼스로, 우리 전통예술의 우수성과 독창성을부각시키고 천년을 이어온 한반도민족의 혼인 아리랑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려는 경상북도의 야심찬 프로젝트 공연이다.

‘비상, 희망으로 미래로!’라는 특별한 주제로 찾아올 2015 경북 환타지 아리랑은 민족의 한과 염원이 담긴 아리랑의 의미에, 광복 70주년을 맞아 외세침략에 의해 잃어버린 나라와 민족의 혼을 되찾으려는 우리 민족의 의지와 호국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가미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환타지아리랑 공연에서는 화려한 영상과 스토리, 그리고 150여명의 출연진이 함께하는 가무악과 연극 등 웅장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메인공연 뿐 아니라 길놀이 및 식전공연 등의 다채로운 내용으로 준비되어 있어모든 경북도민을 아우르는 축제의장이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5 경북 환타지 아리랑 공연은 칠곡군 후원으로 오는 8월 14일 칠곡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7.30(아리랑1)
7.30(아리랑2)
7.30(아리랑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