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에서 바다를 느끼다 시흥갯골생태공원 염전체험 프로그램 개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30 10:11:07
【시흥 = 타임뉴스 편집부】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은 갯골생태공원 염전체험 프로그램을 7월 30일 개강한다.

염전체험프로그램은 시흥 갯골생태공원의 사라져가는 문화유산의 재조명과 이용고객의 다양한 문화 체험프로그램 제공을 목적으로 문화자연체험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염전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시흥갯골생태공원의 문화, 생태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염전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 내용으로 갯골생태공원 염전 역사 교육, 소금생산 염전 체험, 연령에 따른 다양한 소금 활용 미술 활동 진행하고 있다.

시흥시설공단 천석만 이사장은 “갯골생태공원만의 특성화된 프로그램으로 사라져가는 문화유산을 보존함은 물론, 지속적으로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시민서비스에 대한 적극적 의지를 밝혔다. 시흥갯골생태공원 이용고객의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 제공을 위하여 시흥시설관리공단과 문화자연체험학교는 염전체험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염전체험프로그램은 7월 30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3회(화, 수, 목) 운영되며, 초등학교 3학년 이하 유아·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전화 및 인터넷 사전 접수로 운영된다. 체험비용은 4,000원이며 시흥 거주자는 50%로 할인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