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코레일 관계자 초청 팸투어 가져
박한 | 기사입력 2015-07-30 06:00:00
【사천 = 박한】사천시(시장 송도근)가 최근 메르스로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사천 열차 관광객 유치를 위해 28일 코레일 지역본부 관계자를 초청해 사천관광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코레일 지역본부(부산·경남, 대구, 전남, 광주) 관계자 45명이 참여했다.

팸투어는 참가자들이 진주역에서 집결하여 다자연 녹차단지 다도체험 및 견학을 시작으로 완사전통시장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가나안목장에서 치즈만들기 체험, 사천식물랜드, 박연묵 교육박물관을 둘러보았다. 이어서 용궁수산시장에서 지역 수산물을 견학하고 시장 내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시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항공우주산업과 해양관광이 어우러진 사천시의 관광자원에 대하여 참가자들에게 적극 홍보하여 관광객 유치에 만전을 다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코레일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사천 철도여행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철도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