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의회 제252회 정례회 폐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8 14:18:30
【해남 = 타임뉴스 편집부】해남군의회(의장 이길운)는 지난 7월27일 제252회 정례회 제7차 본회의를 끝으로 2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2015년 군정 주요업무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계획을 청취하고 군정질의를 통해 연초에 계획했던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등 군정전반을 심도 있게 점검했다.

특히, 투명하고 효율적인 건전재정 운영을 위해 각종 명시․ 이월사업의 최소화, 뜬섬 친환경농업육성관련 사업을 총괄하여 추진할 수 있는 주무부서 지정, 해양쓰레기 수거를 위한 어촌계의 자율적 참여방안 마련 등에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해남군 저소득주민 긴급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조례안 3건과 ‘2014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 등 일반안건 7건을 원안의결 하고 ‘밥쌀용 쌀 수입중단 촉구 결의안’ 을 채택하기도 했다.

결의안은 정부의 밥쌀용 밥 수입발표에 따른 것으로, 밥쌀용 쌀 수입계획의 즉각 철회 및 지속가능한 쌀 산업기반 유지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결의하고 정부부처에 결의안을 전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