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구 골목을 누비며 재산세 홍보
마을버스 23대 구석구석 달리며 재산세 홍보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7-27 15:05:31
부천시 오정구에서는 마을버스를 이용한 재산세 납부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재산세 납부기간을 맞이하여, 관내 운수 업체인 원종운수와 청우운수의 마을버스인 017번, 017번-1, 58번 마을버스 23대를 이용하여 오정구 구석구석 골목을 달리며 홍보를 하고 있다.

또한 징수율 향상을 위하여 반송고지서는 즉시 주소를 추적하여 재발송하고 고액납세자는 담당공무원을 지정하여 납부독려에 전력을 다하며, 주요 교통요충지역 및 다중이용 장소인 은행, 주유소, 홈플러스를 이용하여 구민들의 건전한 자진납세분위기 조성을 위해 납세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재산세 납세의무자는 6월 1일 현재 주택(1/2)과 건축물(상가,공장) 소유자이다.

재산세 납부기간은 7월 16일부터 31일까지로, 모든 은행의 CD/ATM에서 고지서 없이도 신용카드나 은행 통장으로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으며, 지방세 인터넷포털 시스템인 위택스(www.wetax.go.kr) 및 금융결제원(www.giro.or.kr) 을 통한 전자납부, 가상계좌 등을 이용하면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부천=김응택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