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이장협의회”엑스포 참여 발벗고 나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4 15:45:37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는 안도영 괴산군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괴산군 이장단과24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함께 힘쓸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

간담회 자리에서 괴산군이장협의회는 읍면리별로 대도시 자매결연지나 농산물 직거래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 지원에 적극 앞장서기로 하였다.

군과 이장단 조직위는 엑스포장을 찾는 단체 관람객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빈틈없는 준비과정을 거쳐 최적의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마련하는 것만이 엑스포 성공의 지름길이라는데 의견을 같이 했다.

허경재 사무총장은 “엑스포의 성공여부는 관람객 유치여부에 달려 있으며, 이를 위해 괴산군 이장협의회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며, “ 읍면단위 기관단체장, 이장회의, 개별적으로 소속된 각급단체의 행사나 회의 등 한 개 단체라도 빠짐없는 홍보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24일간 괴산군 유기농엑스포농원 일원에서 ‘생태적 삶 - 유기농이 시민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충청북도, 괴산군, ISOFAR(세계유기농업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