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드림스타트 볼링교실
박한 | 기사입력 2015-07-23 06:00:22
【사천 = 박한】사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올해 말까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볼링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볼링교실은 볼링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볼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동들의 체력향상과 잠재된 특기를 계발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볼링교실 운영을 위해 사천시 벌리동에 위치한 동아볼링장에서 강사료 및 볼링장 사용료 전액을 후원해오고 있다.

동아볼링장 박성진 대표는 “볼링은 고도의 정신집중과 협동심을 요구하는 운동으로 정서발달과 사회성 발달을 도모해 학령기 아이들의 심신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볼링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아동들 중에서 볼링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아동이 있다. 볼링교실을 후원하고 있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 역량이 되는 날까지 지역사회 내 저소득 아동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