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제11회 육군군악의장대대 초청연주회」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5-07-22 17:55:51

[순천=임종문 기자]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순천시 재향군인회가 주최하고 순천시와 KBS 방송국, 순천보훈지청이 후원하는 「제11회 육군군악의장대대 초청연주회」가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100여명의 육군장병들이 군악대장의 지휘아래 고전과 현대 그리고 진중가요를 연주하며, 가수 김은정이 특별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공연들로 생태와 문화의 체험장 아름다운 순천에서 선보인다.

올해는 6.25전쟁 정전 62주년이 되는 해로 참전 용사들에게는 또 한번의 승전의 기쁨을, 전역한 향군 회원에게는 잊혀질 수 없는 군생활의 향수를, 그리고 시민 학생들에게는 군의 늠름하고 씩씩한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초청연주회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예약 및 공연문의는 순천시 재향군인회(☎061-741-2796)로 하면 된다.

한편, 이날 부대행사로 육·해·공군 군악의장대 200여명이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나라사랑 호국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행진 구간은 성동로타리에서 출발, 남교오거리를 거쳐 순천시청까지이며 1시간 정도 소요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께 교통통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행사구간에 불법 주정차 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