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깔끔한 복장으로 민원인 반긴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2 08:16:15
【진천 = 타임뉴스 편집부】진천군은 지난 20일부터 종합민원과 전 직원이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해 민원 근무복을 착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통일된 민원 근무복을 착용해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신뢰감을 줘 민원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근무복 착용으로 종합민원과 직원들의 사기는 물론 대민 업무에 종사하는 군 직원들의 대외적인 이미지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선원 군 종합민원과장은 “새로운 근무복으로 갈아입은 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민원창구 직원들의 작은 변화가 더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민원실로 거듭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밖에도 종합민원과는 매일 아침 근무시작 10분 전 굿모닝 고객 만족 조회 운영을 통해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