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서울역사에서 “여름휴가는 영천으로 오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1 10:34:42
【영천 = 타임뉴스 편집부】영천시(시장 김영석)는 21일 휴가철을 맞아 코레일과 함께 서울역사 및 서울역사 주변에서 ‘여름 휴가는 영천으로’ 라는 영천관광 마케팅을 실시했다.

최근 메르스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의 전환과 줄어든 관광객 확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이번 캠페인은 서울역 이용객들에게 영천의 강변공원 및 영천댐공원, 치산관광지,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보현산천문과학관 등 영천의 여름 휴가지를 홍보했다.

또한, 영천관광 지도 및 관광 기념품을 배부하고 영천의 특산품을 전시 소개 하는 등 영천만의 우수성을 알렸으며, 특히, 10월에 열리는 영천한약축제, 과일축제, 2015년 문화의 달 행사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서울 영천학사 사감선생들과 입사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등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였다.

영천시는 전국 향우회장들에게 여름휴가는 고향에서 보내자는 취지의 공문을 발송하고, 나이트 투어에 세계군인체육대회 참가 외국인과 한약축제와 와 연계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전국 코레일, 자치단체, 관광공사, 관광협회, 여행사가 참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