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위플래쉬”무료영화 상영
지난 15일과 16일 오후 7시 소향관에서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7-21 10:11:49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소사구가 2015년 3월 개봉작인“위플래쉬"를 지난 15일과 16일 오후 7시 소향관에서 무료 상영했다.

『위플래쉬』는 2015년 3월 개봉작 드라마 영화로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 있는 음악대학 신입생 앤드류는 우연한 기회로 누구든지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력자지만, 또한 동시에 최악의 폭군인 플랫처 교수에게 발탁되어 그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다. 폭언과 학대 속에 좌절과 성취를 동시에 안겨 안겨주는 플렛처 교수의 지독한 교육 방식은 천재가 되길 갈망하는 앤드류의 집착을 끌어내며 그를 점점 광기로 몰아넣고 영화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앤드류의 엄청난 드럼 연주는 전율을 일으키며 잠재력을 폭발시켜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선다는 줄거리로 보는 이 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작품이다.

이번 영화상영전 공연으로 이인권색소폰오케스트라의 10인 색소폰 합주를 준비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지역 주민들이 영화 관람과 더불어 또 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며 가까이에서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사구에서는 앞으로도 무료영화와 더불어 순수 재능기부를 통한 문화공연도 준비하여 영화를 관람하러 오는 주민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소사구에서는 매월 셋째주 수, 목요일에 무료영화 상영을 하고 있으며, 기타 영화상영 관련 문의는 소사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032-625-6022, 또는 트위터 @bc-sosaaASD)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