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캠프 운영
정선중학교, 연세대학교 멘토링 캠프 운영
최동순 | 기사입력 2015-07-21 09:36:17

[정선=최동순]정선중학교(교장 이상열)는 농어촌의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연세대학교 멘토링 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캠프는 2학년 21명, 3학년 30명이 참가하여 사교육에 의존하고 있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계획을 세우고 학습을 실행 하는 일련의 자기주도 학습 프로세스 활용 능력을 키워주는 것이다.

연세대학교 서울 캠퍼스 재학생 17명이 대학생 멘토 1명당 중학생 멘티 3명이 팀별로 운영되는 캠프 형식으로 정선중학교 교내에서 이달 20일부터 24일까지 4박 5일간 진행된다.

5일간의 주요 일정은 국어,영어,수학,사회 학습법과 멘토 멘티 알아가기, 일대일 학습법 등 진로비전에 대해서 꾸밈없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상열 정선중고등학교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정선중학교 학생들이 진로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내적동기를 자극시켜 학력 향상을 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