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2016년 전라남도체육대회 상징물 공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0 11:05:37
【해남 = 타임뉴스 편집부】해남군(군수 박철환)은 2016년 4월 개최 제55회 전라남도체육대회의 상징물을 공모한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물론 도민의 화합과 참여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모하는 상징물은 모두 5개 부문이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대회마크(엠블럼)와 포스터, 마스코트, 구호, 표어 등을 공모해 당선작과 가작을 포함 총11점을 선정할 계획이며, 공모기간은 오는 9월19일 까지다.

상징물 주제는 전남체전의 뜻과 이상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내용이거나 생명의 땅,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의 이미지와 도민의 화합·단결을 잘 표현해야 한다.

또한 해남군의 슬로건인 ‘군민과 함께여는 활기찬 해남’과 군정목표인 ‘힐링시티 해남건설로 군민 행복시대 구현’의 이미지를 특색 있게 집약시킨 내용이나 해남의 문화와 역사, 전통 등 땅끝 해남의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내용도 가능하다.

응모는 군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문예체육진흥사업소 스포츠마케팅(전남체전준비기획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제55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하며, 당선작은 분야별로 200만원(구호, 표어는 70만원과 50만원), 가작은 50만원(구호, 표어는 3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당선작에 대해서는 내년에 개최되는 제55회 전라남도체육대회 홍보물로 활용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