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의회 제231회 임시회 20일 개회
남기봉 | 기사입력 2015-07-17 18:41:33

[제천=남기봉 기자]충북 제천시의회(의장 성명중)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31회 제천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천시 조례 입법평가 조례안, 제천·단양상공회의소 분할 촉구 건의안 등 총 11건에 대한 심사와 2015년도 하반기 주요업무 계획에 대한 보고가 이뤄질 예정이다.

회기 첫 날인 20일에는 제1차 본회의를 개최해 회기 결정의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건, 휴회의 건 등을 의결하고, 21일부터 23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 안건 심사와 하반기 업무보고가 진행된다.

회기 마지막날인 24일에는 제 2차 본회의를 개최해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안건들을 의결 처리할 계획이다.

제천시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다루어질 안건들이 올해 제천시 주요 시책의 성과를 가늠할 중요한 척도가 되는 만큼 심사에 더욱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특히 상반기중 진행된 주요시책에 대한 냉철한 성과 분석과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한 세밀하고 합리적인 심사에 의정역량을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