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호 부평권역 사계절 생태관광지 추진
-휴양․문화․여가 활동을 위한 친환경 공간 조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7 10:48:12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인제군은 1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종합분석 보고회를 갖고 소양호 남면 부평권역 사계절 생태관광지 조성의 원활한 추진에 나섰다.

이번 회의는 성재보 활용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부평권역 사계절 생태관광지 조성에 따른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성재보 설치에 따른 수질오염 방지대책과 부평지구 빙어축제 개최 준비 논의와 함께 다목적광장, 생태공원 등 사계절 관광지 조성을 위한 방안을 강구했다.

특히 2016년 1월에 개최예정인 빙어축제개최와 관련해 축제장 조성방안과 개최에 따른 사전준비를 철저히 점검하고 행사장 주변 진‧출입로 도로 개설을 통해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성재보 토사유입 방지대책 수립과, 보를 활용한 신재생에너지 연계를 검토하고 빙어체험마을을 조성하는 등 휴양‧문화‧여가 활동이 어우러진 관광자원화를 통해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지역발전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