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충무도서관 여름독서교실, 자신만만 안전왕
박한 | 기사입력 2015-07-16 10:02:59
【통영 = 박한】통영시립충무도서관에서는 7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2015년 여름독서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어린이들이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자신만만안전왕!’이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도서관 이용교육을 시작으로 안전생활 관련 토론및 모둠활동,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성교육교실, 안전먹거리 만들기 등 각종 안전교육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배운다. 또한 현직 소방관을 초청하여 소화기 사용법 및 심폐소생술을 배워보는 소소심 소방안전교육도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 안전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충무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어린이안전교실은 어린이들이 안전교육의 의미를 알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해마다 특색 있는 주제로 펼쳐지는 충무도서관의 독서교실은 매년 4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높은 출석률과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책과 연계된 다양한 교육콘텐츠 제공으로 지역사회 교육매체로서 그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다.

여름독서교실 접수 및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650-2640)로 가능하며, 시립도서관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충무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 독서교실을 통해 도서관을 더욱더 친숙하게 여기고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안전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좋은 습관을 갖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