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은 재산세 납부의 달”원미구 캠페인 실시
“시민 다중 집합장소 현장 홍보 ”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7-16 03:15:18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원미구(구청장 김병전)는 지난 13일“7월은 재산세 납부의 달"에 대한 다양한 홍보의 일환으로 시민이 많이 모이는 다중 집합장소에서 재산세 납부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신중동역, 부천시청역 및 일대 대형상가 등을 직접 찾아가서 재산세 부과 관련 법규 및 고지서 없이 편리하게 재산세를 납부 할 수 있는 방법을 홍보하였다.

이 날 배포한 홍보물에는 재산세 납세의무자 및 과세대상 등 간략한 재산세 관련 법규와 더불어 은행 ATM기에서의 통장 또는 신용카드 납부, 위택스(www.wetax.go.kr)·지로(www.giro.or.kr)등 인터넷 납부방법과 가상계좌, 스마트폰 등 고지서 없이 전국 어디서든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는 내용이 설명되어 있다.

원미구 세무2과장(서경순)은 “앞으로도 시민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찾아가 시민들에게 유용한 지방세 정보를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부천시 지방재정 확충에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