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유니온파크․풍산지구 물놀이장 21일 개장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15 10:32:15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시장 이교범) 유니온파크 및 풍산근린3호 공원 물놀이장이 개장한다.

시는 그동안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및 가뭄으로 무기한 연기했던 두 물놀이장을 21일부터 개장키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물놀이장 운영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유니온파크는 매주 월요일, 풍산근린3호 공원은 매주 금요일 휴장하며, 우천 시에는 모두 휴장한다.

이교범 시장은 “그동안 물놀이장 개장을 기다린 시민들이 많으신 걸로 안다”며 “남은 기간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해 대형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최고의 피서지를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에서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한편, 전문검사기관에 수질검사를 의뢰하고 수질관리를 위해 매일 수돗물을 교체할 계획이다.

하남시의 두 물놀이장은 지난해 수만 명의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찾는 등 인기 피서지로 각광받았다. 하남지역뿐만 아니라 인근 서울, 남양주 등에서 이용객이 찾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