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평생학습센터 한밤의 작은 음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8 11:16:08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인제군평생학습센터에서는 9일 EM환경센터에서 한밤의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제군평생학습센터에서 상반기에 진행된(76여개/ 1738여명)강좌 중 연중으로 진행되고 있는 통기타, 드럼, 바이올린, 플루트 등 악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자들이 그동안 배운 실력을 뽐내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인제군민의 1인 1악기 배움을 목표로 추진되는 연중 강좌는 매년 3월에 개강하여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0개월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2015년에는 바이올린, 성인드럼이 추가되면서 인제군민들에게 악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였다.

인제군 관계자는 “약 3~4개월 갓 지난 학습자의 작은 떨림부터 2~3년 배움을 이어간 배테랑 학습자의 능숙한 솜씨까지 다양한 학습자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시간, 작은 무대이지만 따뜻하고 감동이 있는 행복한 음악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