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기 민선지방자치단체장 출범 1주년 기념식 개최!
- 2015년 지방재정 조기집행 우수부서 시상식 겸해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6 11:10:20
【울릉 = 타임뉴스 편집부】울릉군(군수 최수일)은 지난 6일 제6기 민선지방자치단체장 출범 1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을 갖고, 1주년 주요성과를 되새기고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2015년 지방재정 조기집행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식을 겸해 군산하 직원들의 노고를 취하했다.

기념식은 민선6기 1주년 주요성과를 담은 영상시청을 시작으로, 2015년 지방재정 조기집행 우수부서 시상, 취임 1주년 축하꽃다발 전달 및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사에서 최수일 울릉군수는 풍요롭고 번영하는 울릉, 군민모두가 행복한 울릉 건설을 약속하며, 지난 1년 동안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군민 여러분과 군산하 공직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지난 1년의 주요성과뿐만 아니라 울릉군정의 6대 발전방향을 제시하며 미래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명박 대통령 정부 출범이후 가장 우수한 집행실적을 이룬 2015년 지방재정 조기집행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식도 이뤄졌다. 집행대상액 60억 초과부서에는 최우수 건설과, 우수 해양수산과가 선정됐고, 60억 미만부서에는 최우수 시설관리사업소, 우수 주민복지실·총무과·울릉읍이 선정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