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범시민 대청소 전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3 11:30:29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중앙동(동장 권재윤)은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개막을 이틀 앞둔 지난 29일 오후 6시부터 동 직원, 주민자치위원, 새마을부녀회원 등 관내 단체 회원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중앙동 범시민 대청소”를 실시했다.

중앙동 대청소를 위해 모인 참여자들은 10명씩 3개 조로 나뉘어 강변로와 청심로 일대의 쓰레기를 줍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마을길을 깨끗하게 청소했다.

중앙동은 특히 이번 달부터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에 대비하여 전직원이 참여하는 환경정화활동을 매주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24일부터는 각 마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손님맞이 대청소’를 시행 중이다.

권재윤 중앙동장은 “큰 행사를 앞두고 매번 환경정화활동에 기꺼이 참여해주시는 주민분들과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행사가 끝난 후에도 ‘깨끗하고 밝은 명품 중앙동’을 만들기 위한 대청소는 계속되므로 주민분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