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웃음이 샘솟는 스마일 보산동주민센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1 10:19:49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센터(동장 김희자)는 주민센터 진입로에 어린이 미술관을 조성하고 2층 문화체육교실을 관내 보육시설 아동의 체육공간으로 활용하는 등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행정으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산어린이집 아동들이 직접 그린 80여점의 작품으로 주민센터 진입로에 꾸며진 어린이 미술관은 방문 민원인뿐만 아니라 주민센터를 오가는 주민들이발걸음을 멈추고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갖게 하는 쉼터가 되고 있다.

또한 주민센터 2층 문화체육교실을 관내 보육시설 아동들의 체육공간으로 활용하게 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웃음이 계속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문화체육교실 무료 대관은 보육시설 구조상 아동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여 체육수업 및 신체발달에 어려움이 있는 점을 착안하여보산동 특수시책으로 3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김희자 보산동장은“아동들이 땀 흘려 뛰노는 모습과 어린이 미술관을 흐뭇하게 감상하는 주민을 보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보산동 주민센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