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전자의 “나눔실천 급여 우수리 기부 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6 16:48:15
【충주 = 타임뉴스 편집부】새한전자 주식회사(대표 : 정순일)는 충주시에 위치한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 정준영)과 6월 25일, “나눔실천 급여 우수리 기부 협약식”을 새한전자 사장실에서 거행하였다.

정순일 대표는 평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강조하였으며, 이번 기회에 그 일환으로 급여 중 일만원 미만의 우수리 기부를 전 직원들과 함께 동참하기로 하였다. 넉넉한 금액이 아니지만 충주시 장애인을 위해 잘 사용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정준영 관장은“충주시 장애인복지 발전에 늘 관심 가져 주고 지원을 해 준 새한전자 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새한전자 주식회사와 꾸준한 인연이 이루어 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우수리의 사전적 의미는 “일정한 수나 수량을 다 채우고 남은 수나 수량”으로 이번 협약으로 새한전자 전 직원은 수령 급여 중 일만원 미만의 금액을 모아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 월 1회 기부하기로 하였다.

정순일 대표는 이날 충주시를 위해 최고의 장애인복지를 펼치고 있는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격려하며 “다른 기업체도 많이 동참하였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