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면, ‘제2새마을운동 적극 실천 결의’
박한 | 기사입력 2015-06-26 14:22:46
【남해 = 박한】남해군 고현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정기집) 및 부녀회(회장 이개선)는 지난 23일 고현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석회의를 갖고 제2새마을운동의 실천 의지를 굳게 다졌다.

이날 회의에서 정기집 협의회장은 “상반기 주요 활동상황인 어르신 위안잔치, 마늘축제&한우잔치 시 새마을 밥상 봉사활동 등 각종 행사에 전 회원들이 참여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연말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등 하반기에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인표 고현면장은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 회복을 위해 우리 고현 새마을 단체가 나눔․봉사․배려를 실천하는 제2새마을운동에 앞장 서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고현면 새마을단체는 연간 헌옷수집 및 자원재활용 경진대회, 어르신 위안잔치, 도로변 풀베기, 연말 김장 나눔, 연탄 배달 등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 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