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충북도지사 괴산군 간부공무원과의 간담회 가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6 14:57:59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공동 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북지사가 26일 괴산군을 방문해 괴산군 간부공무원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유기농엑스포가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군수의 부재 등, 자칫 어수선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정리하고 차질없는 엑스포 추진을 당부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이 지사를 비롯해 윤충노 괴산군부군수, 심규인 기획감사실장, 김진태 지역개발실장 등 괴산군 간부공무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 지사는 간담회에서 군수의 부재에 대해 안따까움을 표하고 “윤충노 부군수님 권한대행업무체제로 전환되어 어려움이 많겠지만 부군수님과 여기계신 간부공무원들이 주축이 되어 괴산군민 모두와 함께 합심하여 80여일 남은 엑스포를 꼼꼼히 준비해 빈틈없이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지사는 “충북을 넘어 전국에서도 괴산처럼 낙후지역에서 가파른 발전을 이룩하고 있는 지자체가 없다”며, “지금의 어려운상황을 타개해 이 기세를 이어가야 한다”고 강조하며 간담회를 마감했다.

(자료제공 : 괴산군 기획감사실 홍보팀 830-302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