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도서관, 시 낭독 프로그램 ‘詩가 있는 時간’ 운영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6-24 16:59:47

[부천=김응택기자]부천 상동도서관은 시(詩)를 통해 힐링과 공감의 시간을 가지는 시 낭독 프로그램 ‘詩가 있는 時간’을 운영한다.

관내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7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총 10회에 걸쳐 운영된다. 강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이다.

강의는 순수문예지 「문학이후」 주간이며 한국문학비답사회장, 한국문인협회 문학유적탐사연구위원으로 활동중인 배준석 시인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또한 상동도서관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학동아리 ‘소사문학반’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시를 잘 모르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시와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상동도서관 권경은 사서는 “시를 통해 마음의 힐링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테니 주저 말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며, “독서의 달인 9월에 ‘상동 문학의 날 콘서트’를 개최해 시 낭송회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및 전화(032-625-4541~3)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