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 도깨비마을, 유아숲 체험원으로 등록 제 1호 기관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4 14:24:01
【곡성 = 타임뉴스 편집부】(사)섬진강 도깨비마을이 유아숲 체험원으로 등록한 제1호 기관이 됐다고 밝혔다.

곡성 최고의 자연자원인 섬진강변에 조성된 유아숲 체험원은 6만여 평의 숲에 도깨비 조각공원과 숲 놀이터를 갖추고 어린이들을 맞을 채비를 하고 있다.

도깨비마을 유아숲 체험원에서는 영유아 및 초등학생이 숲을 지각해 호기심을 갖게 하고 지속적인 탐구생활을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자발적인 체험과 놀이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갈 계획이다.

전문 유아숲 해설가 선생님들의 지도아래 친숙한 자연물을 이용한 놀이와 관찰도구들을 이용해 자연의 신비로운 세계를 만나보고 자연과의 교감, 나아가 자연 환경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섬진강 도깨비마을 관계자는 매스 미디어에 무분별하게 노출되어 있는 우리 아이들이 자연과 친해 질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