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 쇼핑몰’운영 활성화 방안 모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4 14:45:01
【산청 = 타임뉴스 편집부】산청군은 24일 산청군농협 2층 회의실에서 농협에서 운영 중인 ‘산엔청 쇼핑몰’의 운영 상태와 문제점들에 대해 관련 기관과 함께 토론회와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최근 대부분의 지자체는 전문 쇼핑몰 운영업체에 위탁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실정이다.

산청군은 농협에서 운영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지난해 1억2000만 원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산엔청 쇼핑몰’은 지난 2008년 구축 이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 등 홈페이지 접근성과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지 못하고 있어 우선 홈페이지 개선을 시작으로 위탁 받은 업체에서 전담 관리 인력을 채용해 온라인 구매의 최대 장점인 빠른 배송과 고객관리 등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 시스템을 개편한다.

한편 업체는 산청 청정지역과 지리산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올해 하반기부터 준비 내년부터 새로운 얼굴로 산청군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쇼핑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산엔청쇼핑몰
쇼핑몰활성화 간담회-1
쇼핑몰활성화 간담회-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