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로컬푸드 매출액 10억 돌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4 11:52:43
【이천 = 타임뉴스 편집부】이천시(시장 조병돈)가 고령농가와 소규모 가족농가 등 영세 농가의 소득을 높이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이천로컬푸드 직매장 매출액이 10억 원을 돌파했다. 금년 초부터 6개월 동안 올린 매출액인 만큼 이천로컬푸드 직매장이 제 자리를 잡았다는 평이다.

연초부터 지금까지 이천로컬푸드 직매장에 회원은 426명이며, 이 중 농산품을 직접 납품하는 생산자 회원은 255명이다. 현재 이천로컬푸드 직매장 이용객은 일일 평균 220여명이며, 1월부터 6월 현재까지 이용 고객은 약 3만 8천여 명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천로컬푸드에서는 매출액 10억 돌파 기념으로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동안 사은행사를 갖는다.

조병돈 시장은 “이천로컬푸드 매출액 99%가 이천 지역에서 순환되는 순수 지역 장터”라며, “로컬푸드를 향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고령농가와 소규모 농가의 주요 소득원이 될 수 있도록 상품의 질을 더 높이고, 홍보활동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