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의 전입자라도.... 총력전“ 김천시 주소 갖기 캠페인 지속 추진 ”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6-23 14:09:22
【김천 = 김이환】김천시 주민생활지원과(과장 박명수), 평화남산동(동장 신장호)에서는 김천시 15만 인구 회복이 달성되는 그 날까지 지속적으로 인구 회복운동에 총력을기울이고 있다.

23일(화) 김천역에서는 이번달만 벌써 세 번째로 전개된“ 김천시 주소 갖기 캠페인 ”은 이른 아침부터 김천역을 이용하는 직장인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김천지역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김천시 주소 갖기 운동에 동참해줄 것을 홍보하였다.

특히 주민생활지원과 및 평화남산동 직원들은 김천역 로비 양쪽으로“ 내가 생활하는 지역, 직장으로 우리 모두 주민등록을 옮깁시다 ”,“ 행복도시 김천 주소 갖기에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할 때 입니다.”등의 내용이적힌 현수막을 들고, 또 한편으로는 출근하는 바쁜 직장인 한분 한분에게 다가가양해를 구하며 인구 증가 시책홍보물을 나눠주며 김천으로 주소를 옮길것을 간곡히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

신장호 평화남산동장은“ 김천시 15만 인구회복은 김천시 발전은 물론 나아가우리 후손들이 재도약 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지는 근본적인 문제인 만큼 김천시주소 갖기 운동에 시민들이 꼭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