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신서면, 도로변에 태극기 바람개비 설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3 14:41:33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경기도 연천군 신서면(면장 조태곤)은 지난 19일 주민들이 제작한 태극기 문양 바람개비를 도로변에 설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대광중 학생 56명, 주민자치위원 27명, 신서면 직원 등 총 90여명이 참여해서 자체 제작한 태극기 바람개비 100개를 3번국도 도신4리 방아다리 입구에서 열쇠아파트까지 700m구간에 설치했다.

‘광복 70년, 태극기 사랑 70일 운동’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애국심을 고양시키고 접경지역인 신서면 방문객들에게 통일에 대한 신서면민의 염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주매례 대광중학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광복의 의미를한 번 더 되새겨보고 애국심을 고양시키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태곤 신서면장은 “통일을 향한 신서면민들의 염원은 연천이 통일한국의 심장이 되는데 주춧돌로 작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천군 신서면, 도로변에 태극기 바람개비 설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