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등면 단계 딸기작목회 홈페이지 구축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3 13:30:18
【산청 = 타임뉴스 편집부】신등면 단계 딸기작목회(회장 박민규)는 단계딸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딸기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홈페이지를 구축해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페이지(www.dangyefarm.co.kr)는 작목회 소개,단계딸기의 특징, 직거래 장터, 신등면 관광지 소개 4개의 테마로 구성됐으며, 작목회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해 딸기 영농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는데도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박민규 작목회장은 “작목회의 오랜 숙원 사업이 해결되었으며, 이번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단계딸기를 전국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대용 신등면장은 “지역공동체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지난 3월부터 시작된 이번 홈페이지 구축 사업이 딸기 농가의 소득 증대를가져와 부자 산청이 되는데 일조하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딸기작목회는 앞으로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전문 인력을 채용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단계딸기작목반 홈페이지1
단계딸기작목반 홈페이지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