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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대상은 관내 특별관리 공중화장실 1개소와 일반관리 공중화장실 4개소이고 주요 점검사항은 화장실 대변기 칸막이 안 휴지통 제거여부, 바닥, 천장, 변기, 내 외벽 청결 및 시설물 관리상태, 화장실 내․외부 등 관리상태, 기타 화장지, 비누, 거울 등 편의용품 비치 등이다.
신원관내에 신원주차장, 신원시장, 감악정자, 점터, 월여산 등 5개의 공중화장실이 있으며, 화장실별로 공중화장실 지킴이를 지정해 운영 관리하고 있다.
점검결과에 따라 현장에서 개선이 가능한 부분은 신속히 보완하고, 그 외 시설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빠른 시일 내 정비할 예정이다. 신원면관계자는 이른 더위에도 늘 수고해 주시는 공중화장실 지킴이분들에게 노고와 격려를 하면서 “아울러 이번 점검으로 우리 지역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청결함을 제공해 다시 찾고 싶은 청정한 신원면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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