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더스쿨, 통영시립도서관에 도서 천여권 기증
박한 | 기사입력 2015-06-19 12:50:46
【통영 = 박한】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19일 시설관리사업소장 성정주, 아이리더스쿨 통영사업국장이연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도서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서 아이리더스쿨 통영사업국은 통영시립도서관의 함께하는 도서나눔 운동에 동참하고자 유·아동도서 등 1,072권을 통영시립도서관에 기증했다.

도서관 관계자에 따르면 기증받은 도서는 통영시립도서관과 작은도서관에 비치함과 아울러, 피서지 작은도서관 운영 및 북마켓, 도서교환전에 활용할 예정이라고밝혔다.

아울러, 연초부터 지금까지 6,000여권의 도서기증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잠자고 있는 책에 날개를 달아주세요’라는 사랑의 도서나눔 운동을 통해 “도서관이지역 주민들로부터 사랑방같이 즐겨 찾는 다정다감한 문화시설로 자리매김 되었으면좋겠다.”고 말했다.

읽고 난 도서를 기증하거나 잠자고 있는 책에 날개를 달아주실 시민이나 단체에서는통영시립도서관(☎ 650-25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