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읍, 지역교회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으로 “훈훈”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7 13:57:05
【양평 = 타임뉴스 편집부】양평군 양평읍은 최근 양평지역교회연합회(회장:양평중앙장로교회 정동욱 목사)가 양평읍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내 각 교회 신도들이 헌금한 200만원을 양평읍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읍사무소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양평읍지역교회연합회 정동욱 목사는 “기부금 액수가 많지 않지만 연이은 가뭄과 메르스 등으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에게 작은 나눔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더 많이 살피겠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창승 앙평읍장은 “현재 양평읍에는 185명(387구좌)의 정기 후원자가 매월 1만원 이상 후원을 하고 있다”며, “이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양평읍의 어려운 주민에게 유용하게 쓰여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각 교회 신도분들에게도 ‘양평읍 희망나눔 1인 1계좌 갖기’를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양평읍 지역교회연합회는 양평읍과 인근 면에 있는 22개의 교회가 복음전파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목적으로 연합한 단체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