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임대주택 입주자 추가 모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7 11:52:49
【이천 = 타임뉴스 편집부】이천시(시장 조병돈)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기지역본부에서 모집하는 전세임대주택 입주자를 추가로 62가구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세임대주택이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저소득계층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제공을 위해 펼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다. 즉 입주 대상자로 선정된 사람이 지원 한도액 범위 내에서 지원 대상 주택을 결정하면 한국토지주택공사가 해당주택 소유자와 전세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입주대상자에게 저렴하게 재임대해 방식이다.

이번에 이천시가 모집하는 예비입주자 호수는 총 62가구다. 기존주택 전세임대의 경우가 34가구 그리고 신혼부부 전세임대의 경우 28가구가 배정됐다.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추가자격은 모집 공고일(5월 29일 기준) 현재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되어 있는 무주택 구성원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한도액은 정기모집 7,500만원에서 500만원 증액된 8,000만원이다.

입주자 모집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주민등록이 등재된 거주지의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7. 1 ~7. 7일까지다. 예비입주자로 선정이 되면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순차적으로 계약이 진행 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