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전국자전거 페스티벌 개최
권혁중 | 기사입력 2015-06-16 10:25:40

[횡성=권혁중 기자] 횡성군은 20~21일 횡성군종합운동장에서 ‘2015 하이바이크배 횡성 전국자전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횡성군자전거협회가 주관하고, 하이바이크, 횡성군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개인 및 동호회원 900여명이 참가한다.

대회는 2개 종목(사이클, MTB)으로 20일 사이클대회, 21일 MTB대회가 진행된다.

사이클대회는 5개부로 횡성종합운동장-청일-갑천-둔내 60km구간을 주행하며 MTB대회는 18개부로 횡성초등학교 당평분교-병지방월 20km구간에서 진행된다.

군은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유관기관과 협조를 통한 의료지원, 차량 및 인력지원, 차량 및 도로통제 등 준비를 하고 있다.

김상호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대회는 전국단위로 열리는 대회로 횡성군을 방문하는 900여명의 선수단에게 깨끗하고, 친철한 횡성군의 이미지를 보여주도록 대회기간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횡성군은 최근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자전거 동호회원수가 늘어나는 것을 파악하고, 전국단위의 자전거 관련 대회유치 및 개최를 위해 올해 하반기에 갑천면 병지방일원에 명품 MTB길을 조성해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