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새마을경제과, 농촌일손돕기 실시
“농촌일손돕기로 농가와 한마음이 되는 시간을 가져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6-12 21:50:37

[영덕=백두산]영덕군(군수 이희진) 새마을경제과 직원 20여명은 6월 11일 영덕군 병곡면 사천리 마디호박 재배 농가(김성규)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해 농가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봉사활동은 비닐하우스 7동(1,750평)에 재배한 마디호박 수확과 잡초제거, 하우스 비닐제거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일손이 부족한 농촌에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농가주 김성규씨는 “일손 구하기가 어려운 요즘 시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 공무원들이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농민의 마음이 되어 농촌봉사활동을 전개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백호진 새마을경제과장은 “요즘같이 일손이 부족한 시기에 공무원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다."며, “앞으로도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통해 현장에서 주민과 소통하며 어려움을 함께 나누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