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00일 유기농산업엑스포 거리캠페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10 08:31:36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2015 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10일 엑스포 개막 D-100일 기념으로 엑스포 개최지 괴산에서 붐 조성을 위한 거리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날 행사는 5시간 가량 진행된 붐조성 거리캠페인은 엑스포조직위원회 주관으로 괴산읍 시가지와 괴산관내 주요관광지(청천전통시장, 산막이옛길, 조령산휴양림)에서 이루어졌다.

괴산 군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괴산군을 주축으로 축제 분위기를 도내 전역으로 확산시킨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지역주민의 협조를 구해 시가지 상가마다 포스터를 부착, 홍보물·기념품 배부 등 엑스포를 홍보하고 안내하여 괴산군민 모두가 세계적 규모의 행사를 치른다는 자부심과 엑스포가 열리는 고장의 주인으로서 역할을 알고 솔선수범 하겠다는 공감대를 형성의 시간이 되었다.

또한 지역주민은 인류미래의 희망이자 세계 첫 유기농산업엑스포가 괴산에서 개최된다는 것에 상당한 자긍심을 느끼며, 전 세계인이 괴산을 방문하는 만큼 손님 맞을 준비를 철저히 해야겠다는 적극적인 참여의 메시지들을 나눴다.

조직위와 괴산군은 지난 6월 2일 서울광화문광장에서 D-100일 성공다짐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전국적인 홍보를 실시 한 바 있으며, 이 날 괴산에서의 캠페인을 기점으로 도내에서도 본격적인 엑스포 열기를 점화하고 점차 전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100일 앞으로 다가온 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주제전시관, 야외전시장,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체험장, 오가닉 판매장 등이 조성되어 국제행사로서의 위상을 드높이며, 충북도를 국제 유기농산업의 메카로 이끄는 주춧돌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