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 야간투어 실시
SNS 서포터즈
조병철 | 기사입력 2015-06-09 09:28:40

[김해=조병철기자]김해시(시장 김맹곤)는 지난 5일 오후6시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SNS 서포터즈 30여명과 함께 야간투어를 실시하였다

.이번 야간투어는 시 홍보담당관실에서 `김해가야테마파크`와 주변의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 4.3일 위촉된 제2기 SNS 서포터즈단 30여명이 뮤지컬(미라클 러브)관람과 가야테마파크를 배경으로한 김해의 야경을 촬영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김해의 야경을 카메라에 담기에 분주했다. 바쁜 투어 중에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그리고 카카오톡 등에 실시간으로 포스팅하고 댓글에 즉시 답글을 게재하는 등 네티즌들에게 홍보하는데 열을 올렸다.

SNS 서포터즈는 "이번 야간투어에서 관계자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는 체험을 통해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부산.경남의 관광메카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구동성으로 입을 모았다.

김승일 홍보담당관은 "SNS을 통한 홍보효과가 굉장히 높아 앞으로 이번과 같은 행사를 통해 김해의 축제와 관광지 그리고 음식 등이 홍보 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시가 품격 문화도시를 꿈꾸며 오랫동안 준비해 온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가야왕궁 복원을 비롯해 철광산 공연장, 가야무사어드벤처 등의 시설을 중심으로, 공연, 전시, 체험, 문화교육 및 다양한 이벤트가 복합적으로 구성돼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