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불’하동지부 창립 10주년 축하 간담회
하동군, 박근범 진주지청장 격려 방문…모범학생 장학금·범죄피해 예방 최선
박한 | 기사입력 2015-06-08 09:34:16
【하동 = 박한】(사)진주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등불’ 하동지부(지부장 노동호)는 지난 4일 비바체 하동호 리조트에서 하동지부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고 효율적인 범죄피해자 보호 및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근범 진주지청장과 배창대 부장검사, 이소연 담당검사, 등불 구재홍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윤상기 군수, 김상구 경찰서장을 비롯한 지역기관장, 하동지부 위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하동지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역 내 고등학생 중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교생활에 수범을 보인 2명의 모범학생에게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하동지부는 창립 10주년의 성과를 되돌아보면서 범죄피해자를 비롯한 사회적 약자가 마음을 열고 당당하게 사회구성원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지켜드리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박근범 지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국민생활의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과 함께 범죄피해자가 고통에서 벗어나 지역의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열정을 쏟아온 ‘등불’ 하동지부와 지역기관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더 많은 관심과 배려로 군민행복시대를 열어가는데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