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대비 시설물 안전점검의 날 행사 실시
- 생활안전 ! 우리에게 맡겨요 - 안전생활화는 기초질서 지키기부터......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6-05 11:02:33
【구미 = 이승근】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6월 4일 11:00 구미역광장 주변에서 구미시재난안전네트워크 회원과 공무원 및 유관기관 등 1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6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장마철을 대비하여 각종시설물의 안전이 우려되는 바시설물안전점검에 대한 홍보 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구미역광장을 중심으로 전통시장 등을 돌면서 홍보활동에 나선 재난안전네트워크 회원들은 안전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나 자신부터 주변을 돌아보며 위험한 축대가 없는지 살펴보는 등 관심을 가지고또한 안전을 위해서 최고의 생활은 기초질서 지키기에 있다면서 홍보전단을 활용 배포 하였다.

이수영 안전행정국장은 격려 말씀을 통해 장마철을 대비하여 내 주변을 돌아보고 위험한 시설이 없는지 관심을 가지고 또한, 일상생활에서 기초 질서 지키기 및 안전사고 예방활동 홍보에 최선을 다해, 행복하고 살기 좋은 구미시 만드는데 앞장서 주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