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오송바이오 작목회 수박출하 기원제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4 17:52:22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오송바이오 작목회에서는 여름철 과일의 제왕인 수박의 본격적인 출하를 알리는 수박출하 기원제를 4일 오송읍 서평리 오송농협 산지유통센터에서 작목회 회원 및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원생명(맛찬동이) 수박의 안정적인 출하와 높은 값을 받을 수 있도록 기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청원생명(맛찬동이) 수박은 GAP(농산물우수관리제도)인증을 받아 생산한 친환경 수박으로 서울 양재동 농협판매장과 이마트를 비롯한 전국 대형 유통매장에서 판매될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있고 소비자들로 부터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올해에는 43개 농가가 2,400톤 정도의 청원생명(맛찬동이) 수박 생산을 통해 3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날 이 인수 농업정책국장은 청원생명(맛찬동이) 수박이 올들어 본격적으로 출하를 시작하게 됐다. 친환경 농업의 메카인 오송에서 재배한 전국 최고의 명품 수박인 만큼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에서는 돈되는 농업, 부자되는 농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시 오송바이오 작목회 수박출하 기원제 개최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