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 일반산업단지 준공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4 13:32:36
【이천 = 타임뉴스 편집부】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주)에스앤지컴퍼니와 대원산업이 공동으로 시행한 신둔 일반산업단지 공사가 준공 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사를 끝낸 신둔 일반산업단지는 사업부지가 총 3만9천㎡의 소규모 산업단지로서, 지난 2012년 4월 착공했었다.

신둔 일반산업단지는 동측으로는 국도3호선, 서측에는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나들목과 2km 떨어진 지점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여건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업 시행자인 (주)에스앤지컴퍼니와 (주)대원산업이 산업단지를 직접 개발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산업단지에서 생산할 주요 제품은 본딩와이어, 캐리어 테이프, 솔더 볼 등의 반도체 부자재들이다.

조병돈 시장은 “현재 건립 예정인 건축물 5개동 가운데 2개동이 완료되어 이미 50여명이 일자리를 찾았다.”면서, “앞으로 추가 건축물 3개동이 준공되면 200여명에게 새로운 일자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조 시장은 또 “

수도권 규제정책 때문에 여러모로 어려움이 크지만 소규모산업단지 조성을 적극 추진하여 지역발전과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