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이전기업 금융지원 위한 MOU체결
KDB산업은행 원주점, 기술보증기금 원주점 등 기업체 협력 증진
권혁중 | 기사입력 2015-06-03 14:39:48

[횡성=권혁중 기자] 횡성군은 4일 이전 및 창업 등 군과 투자협약(MOU)을 체결한 기업들에 금융 및 행정서비스 지원을 위한 ‘금융기관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을 체결할 기관은 KDB산업은행 원주지점과 기술보증기금 원주지점이다.

군은 이전 및 투자기업의 안정적 금융지원은 물론 기업유치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KDB산업은행 원주지점과 기술보증기금 원주지점은 신규거래 유치 및 기업체와의 협력관계 증진을 도모할 계획이다.

김옥환 기업유치지원과장은 “횡성군 투자기업의 원활한 사업진행 및 금융지원 안정화를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기업유치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강원도가 신한은행, 신용보증기금과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군이 KDB산업은행, 기술보증기금과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횡성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하는 기업들은 금융기관 이용 및 지원에 대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지게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