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교향악단
6.26. 예비부모와 새 생명에게 보내는 축하와 응원의 음악회
김민규 | 기사입력 2015-06-03 13:12:38

【 타임뉴스 = 김민규 기자 】오는 6월 26일 인천시립교향악단이 새 생명 탄생의 아름다움을 노래할 로 인천의 예비부모들을 만난다. 이번 음악회는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높이고 출산․육아에 대해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예비 부모들에게는 감동과 설렘을, 태아에게는 정서적인 안정과 엄마와의 기분 좋은 교감을 줄 은 주옥같은 명곡을 선곡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경인방송 원기범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인천서울여성병원 소아청소년과 김달현 부원장이 태교관련 강의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샌드아트 신미리작가가 함께해 색다른 무대연출도 선보인다.

음악회는 남녀의 결합인 결혼으로 시작해 신혼의 갈등과 행복을 거쳐 가정의 축복인 아이의 탄생으로 마무리 된다. 사랑스런 부부의 탄생을 알리는 멘델스존의 「결혼행진곡」, 결혼 초 서로 언성을 높이는 갈등시기의 분위기를 닮은 모차르트의 「플룻 협주곡 제1번 G장조」, 어둡고 힘든 나날을 생각나게 하는 교향곡 제40번 g단조」등이 이어진다.

허나 결혼은 갈등만 있는 것이 아니다. 가슴 두근대는 꿈과 같이 살고 싶은 기대감을 담은 구노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중 ‘줄리엣의 왈츠’와 삶의 동반자에게 들려주고픈 레하르의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 ‘그대는 나의 모든 것’ 등의 주옥같은 곡들을 마에스트로 이경구의 지휘, 플루티스트 김상애,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정의근의 협연으로 들려준다. 음악회에 참석한 부부들은 행복하고 멋진 날은 서로 만들어가는 것이며, 출산이 우리 가정의 축제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