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다짐 결의대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2 11:24:59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는 결의대회가 2일 하늘내린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선 군수와 한의동 인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사회단체기관 등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인제군생활체조연합회의 댄스 공연과 다문화가족합창단 공연, 추진상황 동영상 관람, 대회유치 경과보고, 범국민후원회 위촉장 수여, 결의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전 군민이 함께하는 군민 자율참여 분위기 조성으로 모험레포츠천국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여, 평화생명의 터전 인제의 대외적 이미지 제고를 위해 관광, 스포츠가 어우러져 신명나는 대회의 장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제23회 강원도민생활체육대회는 인제 잔디구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18개 시군 7천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제군민과 강원도민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순선 군수는 "제23회 강원도 생활체육대회가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전국 최고의 모험레포츠 도시로서 친절과 따뜻한 정으로 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손님맞이에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