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립도서관 관내 영유아 대상 도서관견학체험프로그램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2 10:30:01
【영천 = 타임뉴스 편집부】영천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6월부터 방학기간을 제외한 12월까지 매주 수요일 관내 영,유아 연인원 500명을 대상으로 도서관 견학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견학프로그램은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독서 예절교육을 비롯해 어린이 동화구연 등 유아들이 필요로 하는 도서관 견학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도서관과 더욱 친근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한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꿈나무들은 도서관 이용에 필요한 지식과 예절을 배우며 빛 그림 동화 구연, 사서가 실시하는 연령별 그림책 읽기, 체험형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특히 전문 강사가 운영하는 체험형 동화구연은 영천시립도선관에서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양병태 시립도서관장은 “미래의 희망인 꿈나무들에게 다양하고 특색있는 체험 프로그램 제공해 어릴때부터 책을 가까이 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책을 통한 창의적 사고력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린이자료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